가. 연구 개발
- 신제품 개발
- 기초 연구
- 기존 제품 품질개선 및 리뉴얼
- 주류 트렌드 및 시장 동향 파악
연구개발부서는 주류시장의 동향과 고객의 NEEDS를 파악하여 고객만족을 위한 신제품 개발관련 업무를 총괄함.
시장조사를 통해 고객의 NEEDS를 파악하여 고객 만족의 기업이념에 따라 신제품 개발 및 기존제품 리뉴얼 업무를 통해 회사의 제품력 향상에 기여
나. 품질관리
- 품질 안정화
- HACCP관련 업무
- 클레임 분석
품질관리 부서는 다양한 주질의 당사 제품의 균일한 품질을 유지및 관리, HACCP 업무를 총괄함.
시장에서 유통되고 있는 제품이 변함없는 품질로 제공되도록 품질분석을 통해 제품의 균일화를 판단 및 관리하며, HACCP 위생 관련 업무를 통해 회사 브랜드의 신뢰성 향상에 기여.
다. 제성관리
균일한 제품을 적시에 생산하기 위해 생산계획을 수립하여 제품을 제조 및 제성공정 설비관리 업무를 총괄함.
믿을수 있는 제품을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제조 및 제조공정에 따른 철저한 공정 설비 관리를 통해 안정적인 공정을 유지함에 따라 회사의 생산력 및 제품의 품질 신뢰도 향상에 기여.
라. 제품 품질관리
제품 및 자재의 신뢰성과 관련한 규격 표준화, 제품 품질테스트 및 협력업체 품질 교육 등을 통한 표준제품 생산 및 품질유지업무 수행
→ 품질관리는 제품에 대한 고객의 다양한 요구사항과 기대에 부응하는 것으로 기준이나 한계를 설정하여 제어함으로서 최상의 제품을 생산 공급할 수 있도록 프로세스 수립 운용